TEDxKT 7th Event "연결"

홍보 2012. 10. 26. 10:35


TEDxKT "연결= 힐링,사랑,공감"을 주제로 7번째 Event를 개최합니다!

함께 소통하며 가치 있는 일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TEDxKT 7th Event “연결


ㅇ 일시: 11 14(수) 19:00 ~ 22:10 
ㅇ 장소광화문 올레스퀘어
ㅇ 등록방법: http://bit.ly/SbwwJq (왼쪽 링크를 클릭


 ㅇ 연사

장인 & 오타쿠 _ '모든 길은 하나로 통한다'  ( DCG 대표 /안영일 대표 )

장인과 오타쿠는 무엇이 다를까요? 사회가 인정하는 그들의 부가가치에는 명백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이 공유하고 있는 본질은 자기계발서와 성공학에서 이야기하는 핵심 메시지에 맞닿아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다른 대우를 받지만, 사실 본질적으로 깊이 연결된 두 집단의 조합을 통해 완성한 오타쿠식 외국어 학습법을 소개합니다.

 

공감 & 행동'선한 사마리아인' 따라하기 (MYSC 김정태 이사)
행동하지 않는 자신 때문에 좌절감이 들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공감을 먼저 연습해보세요.

김정태 이사가 들려주는 '선한 사마리아인' 이야기를 통해 '공감을 통한 행동'의 법칙을 확인하고,

우리 삶에 예측할 수 없는 멋진 이야기를 만들게 되는 첫 걸음을 다 함께 시작해 볼까요?


스포츠 & 팬 _ 스포츠? 스포츠! (kt 이영호 매니저)

수 많은 감동과 희열을 우리에게 안겨주는 스포츠. 이러한 스포츠를 통해 고객, 팬 나아가 꿈과 비전까지 연결할 수 있다는 KT직원이 있습니다. 과연 스포츠와 관련하여 어떠한 에피소드들을 우리에게 들려줄지 올레스퀘어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남 & 여 _ 소개팅, 어디까지 해봤니? (이음 박희은 대표)
학창시절 소개팅 정말 열심히 했는데, 소개팅해서 잘 된 적이 없었다는 그녀. 이건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에 직접 이음이라는 회사를 만들어 지금은 회원수 50만, 공식결혼커플만 50쌍을 만든 박희은 대표에게 남.여의 연결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Posted by 어복민
,